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K FLAVORS BUFFET 가성비쩌는 바기오 한식뷔페!

 

안녕하세요~ 바기오에사는 심네온입니다. 오늘은 바기오의 한식뷔페 한곳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굉장히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은 뷔페여서 빠르게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고싶어서 글을 후다닥 적으러왔습니다. 이름은 K FLAVORS BUFFET 이름에서 알다싶이 K는 코리아겠고 한국맛뷔페 즉, 한식뷔페인거 같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이쁘게 차려져있습니다. 비만 안온다면 야외에서 먹는것도 운치있고 좋을거같아요.

 

 

반대편에는 이렇게 한복이 걸려져있는데 필리핀사람들에게는 드라마에서만 접하는 한복을 입고 체험할수있으니 많은 필리핀사람들이 입고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정말 한국의 느낌이 풍기는 곳이네요.

 

 

 

들어가면 보이는 뷔페차림인데요.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여태가본 한식뷔페중에서는 가장 깔끔했어요. 가격은 인당 400페소! (한화약 9천원) 뷔페치고는 괜찮은 가격입니다.

 

 

 

계산대쪽에는 김치를팔고있다는간판과 반가운 한국 김을 팔고있더군요. 하나사갈까했지만 한국에서 가져온게 많아서 저는패스~

 

음료수는 탄산음료와 반가운 소주가보이네요 ㅎㅎ 음료수창고앞에는 한국아이스크림도있습니다. 후식으로 안성맞춤!

 

뷔페의 첫시작은 쿠쿠밥솥이 반기네요. 반갑고 익숙한 쿠쿠밥솥으로 한밥은 역시나 맛이있었습니다.

한쪽은 흰쌀밥이었고 한쪽은 볶음밥이었어요. 제육볶음과 닭도리탕도 그옆에 나란히있는데 맛은 뷔페라고생각하니 맛있는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닭강정이 저는 맛이있었습니다. 물론 닭강정옆에있는 잡채또한 맛있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삼겹살과 갈비살을 주문할수있어요.  주문하시면 자리로 상추와쌈장과같이 테이블까지 서빙해줍니다.  물론 이것또한 무한리필 ! 직접안구워먹고 구워주는걸 먹다보니 다른 고기뷔페에 비해 힘이 안들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고기의질이 굉장히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식 후라이드치킨! 과 양념소스 기호에맞게 양념을 넣든안넣든 하셔서 드시면될거같아요. 계란말이와 김밥도있더라구요. 완전 다양한..

 

샐러드와 다양한소스도 직접만들어 먹을수있었어요.  그리고 김치의맛은 제기준으로 중상정도 적당히 신맛이나면서 잘익은 김치였어요. 직접담구는듯합니다.

 

두부무침과 야채무침 개인적으로 필리핀와서 두부먹어본것중에 가장한국 두부맛이었습니다. 덕분에 가장많이 먹은거같아요. 그리고 그왼쪽에는 사진으로 안찍었지만 토스트기와 국이 준비되어있었어요.

국은 설렁탕같은 맛이었는데 설렁탕보다는 조금맑은 국물 소고기무우국같은 느낌이었어요. 국은 갈때마다 바뀌는거같습니다.

후식으로는 언제나 파파야가 준비되있어요 파파야를 좋아하신다면 많이 드실수있을거같아요.

 

 

 

 

K FLAVORS BUFFET 이플레이벌뷔페는 역시 리갈다로드에 위치해있습니다. 트레블익스프레스호텔에서 조금더 카페윌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편 간판이 빛나는걸 보실수있을거에요.

가격은 400페소 맛은 400페소 이상의 맛이었어요.

다음에 한번더 방문할거같습니다.